2024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사전·사후 조사 협조 요청 안내
|
---|
태안군 가족센터 이용자 대상 QR코드 입니다. 컴퓨터 이용시 여기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 □ 조사개요 ○ 조 사 명: 2024년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사전·사후 조사 ○ 조사목적: 가족서비스 이용자의 프로그램 만족도 검증 및 효과성 제고 ○ 조사대상: 24년 센터 이용자 중, 조사기간 내(~24. 9월) 종결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8세 이상 성인 ○ 조사기간 1) 사전조사: 2024년 6월 24일 (월) ~ 8월 30일 (금) 2) 사후조사: 2024년 7 ~ 9월 ※ 본 조사는 사전-사후 총 2회 진행 ※ 사후조사는 사전조사 응답자 대상으로 참여 프로그램이 종결되는 월(月)에 별도 문자안내 예정 ○ 조사방법: 온라인(모바일) 조사 ○ 조사내용: 가족서비스 프로그램 효과성(공통문항 + 사업별(9개) 개별문항 구성) ① 가족센터 프로그램(교육, 문화프로그램, 모임, 활동 등) ② 공동육아나눔터(품앗이 포함) ③ 온가족보듬사업(舊 가족희망드림) ④ 이중언어 교육지원사업 ⑤ 결혼이민자 역량강화지원 사업 ⑥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발달지원사업 ⑦ 결혼이민자 통번역서비스 사업 ⑧ 다문화가족 방문교육사업 ⑨ 다문화가족 자녀 지원 사업(진로설계지원, 기초학습지원) ○ 조사언어: 한국어 포함 총 6개 언어 - 한국어, 영어, 중국어, 일본어, 베트남어, 필리핀어(따갈로그어) □ 참여이벤트 및 답례 ○ 사전조사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발송(9월 예정/3,600명) ○ 사후조사 응답자 전원 대상 CU 모바일상품권 발송(10월 예정) |
이전글 | 2023년 아산시가족센터 후원내역 보고 |
---|---|
다음글 | 화성시가족센터 7월 웹진 |